​담임목사: 최주호 목사

157 Osborne Ave

Clayton South VIC 3169​

 

Tel

 교  회        - 03) 9546 2775

박성훈 목사   - 0420 361 275

​오동균 전도사 - 0409 508 608

​박수정 전도사 - 0430 504 424

email

mfgc.pastor@gmail.com

안내 및 문의 사항

SNS로 교회 소식을 접하세요!

 

  • Facebook Classic
  • Google+ Social Icon
  • YouTube Classic

© 2015-2019            www.mfgctv.com                  본 홈페이지에 대한 모든 권리는  멜번순복음교회에 귀속됩니다.

멜번 순복음 교회의 홈페이지에 방문해 주신 여러분을 축복합니다. 

 

하나님의 섭리 가운데에서 이 땅 멜번에 순복음 교회를 세우게 하신 하나님은 이제 새롭게 시작하는 제 2기 사역을 통해서 더 영광받으실 것입니다. 

무엇보다도 아름다운 세대 계승을 통해서 하나님 나라를 지속적으로 발전시킬 수 있는 기틀을 마련해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로마서 12장 15절에서 바울은

“즐거워하는 자들과 함께 즐거워하고 우는 자들과 함께 울라”라고 권면하는데 이는 멜번 순복음 교회가 지향하는 아름다운 공동체의 모델이기도 합니다. 

멜번 순복음 의 모든 재직들과 성도들은 이러한 공동체를 만들기 위해서 기도하고 노력할 것입니다. 
 

멜번 순복음 교회는 먼저 이민 사회의 슬픔과 아픔 그리고 외로움을 어루만질 수 있는 치유 공동체로 설 것이며, 또한 하나님의 거룩한 뜻인 영혼 구원을 이루는 선교 공동체로 설 것이며,마지막으로 말씀의 능력으로 풍성한 생명을 나누는 말씀 공동체로 설 것입니다. 

 

부디 멜번 순복음 교회의 홈페이지가 성도들에게는 소통의 도구로, 낙심하고 절망한 자에게는 소망의 도구로 쓰임받기를 소원해 봅니다.                                     

                                                                   담임목사 최주호

섬기는 이들
박성훈 목사 / 청년부

 

"내가 주를 의뢰하고 적진으로 달리며 내 하나님을 의지하고 성벽을 뛰어넘나이다!”

                                                                                                         사무엘하 22장 30절

하나님을 의뢰하는 청년부(말씀 사역과 영성 훈련), 적진으로 두려움 없이 달리는 청년부(리더 훈련), 

성벽을 뛰어넘는 청년부(선교 사역) 가 되기 위하여 최선을 다 할 것입니다.

담당 교역자 박성훈 목사 및  회장단과 셀리더들과 함께 멜번를 주님의 손에, 빅토리아를 말씀으로,

호주를 무대삼아 예수 문화 Contents를 전하는데 최선을 다 할 것입니다.

멜번 순복음 청년부 모두가, 승리의 정복자가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We are the VC, VIC Con, Victorious Conqueror, Victoria Connection to Jesus!

오동균 전도사 / 학생부

 

안녕하세요 학생부를 담당하고 있는 오동균 전도사입니다. 우리 학생들이 세상의 거친 바람에도 흔들리지 않는 믿음의 사람이 되기를 소원합니다. 하나님의 말씀에 삶의 뿌리내릴 수 있도록 가르치며, 하나님께서 주신 비전을 발견하고, 사명을 찾아 도전하고 집중할 수 있는 하나님의 자녀를 양육하는 것이 학생부의 목표입니다. 

박수정 전도사 / 유년부

 

예수님을 닮아가기 위해 배우고 실천하고 기도하는 우리 예닮 주일학교는, 모든 아이들이 진정한 예수님의 제자로 변화받기 위해 말씀으로 훈련하고, 공동체 생활 가운데에서 사회성을 길러나가며, 성령 안에서 기도함으로 전인격적인 제자화를 실천해 나가는

곳입니다. 우리 아이들이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 안에서, 헌신적인 선생님들의 사랑안에서 한걸음씩 하나님께 나아가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명광현 신학생 / 유치부
 
멜번 순복음교회 유치부는 "모든 사람들로 하여금, 성령을 통하여,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으로,
하나님의 사람이 되어, 자신과 교회와 세상을 새롭게 하는 하나님나라의 일꾼으로 헌신하도록 
돕는다"는 기독교 교육의 목적을 기반으로 만3세에서 6세까지의 어린이들이 하나님을 예배하고 말씀을 배우고 익히는 어린이 사역 부서입니다.